기업정보
세상을 깨끗하게 하는 기업 희성촉매주식회사가 있습니다.
CEO메세지
사람을 품고, 자연을 품고, 세계를 품고
희성촉매 주식회사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희성촉매는 1983년, 귀금속과 촉매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미국 Engelhard사와 국내 굴지의 기업인 LG(당시 럭키금성)의 결합으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의 귀금속, 촉매전문 회사입니다. 희성촉매는 1988년 서울 올림픽을 앞두고 우리나라에서 크게 관심을 갖기 시작한 환경 보전 사업 중 자동차 배기가스 정화용 촉매를 국내에서 최초로 생산함으로써 촉매 사업의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산업전반의 기술 향상과 함께 이루어진 자동차 산업의 발전으로 인류는 더욱 편안한 생활을 영위하게 되었지만, 자동차 배기가스로 인해 자연은 많이 파괴되고 있습니다. 희성촉매는 자연을 되살리기 위해 우수한 품질의 자동차 배기가스 정화용 촉매를 끊임없이 개발하여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촉매 회사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The Best Environmental Solution Provider”가 되자는 기업의 Vision아래 전 임직원이 나만 잘 살 수 있는 사회가 아닌 우리가 잘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열정과 꿈을 가지고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희성촉매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서비스로 고객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해 내는 최고의 촉매전문 회사로서 후손들에게 돌려줄 깨끗한 환경 보존에 앞장서겠습니다.

 

대표이사 최창학


여러사람에게 보낼경우 메일주소는 세미콜론(;)으로 구분해주세요(최대 5개)